제주신화월드, 관광 취약 계층 위한 여행 프로그램 진행

본문 바로가기
관광뉴스
관광뉴스 > 커뮤니티 > 관광뉴스

제주신화월드, 관광 취약 계층 위한 여행 프로그램 진행

최고관리자 0 4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유아 동반 여행객 등 관광 취약 계층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7일부터 5월 6일까지 ‘모두를 위한 제주, 열린관광 페스타’를 진행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마련한 행사다. 제주신화월드는 무장애 관광 강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제주신화월드가 직영하는 레스토랑 및 라운지 등 11곳에서 30% 할인한다.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의 장애인 객실이나 서머셋 케어링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신화테마파크도 자유이용권을 1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만 6세 이하 유아 동반 가족은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비짓제주 홈페이지 ‘2025 모두를 위한 제주 열린 관광 페스타’ 화면을 캡처하거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고 제주신화월드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산모와 태아를 위한 ‘마이 스윗 베이비문 패키지’를 4일 론칭한다. 해당 상품은 랜딩관과 신화관 전용 상품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과 무스텔라 신생아 세트 3종이 제공한다. 패키지 외에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과 ‘랜딩 다이닝’에서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임산부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신화테마파크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JSW 씨네라운지에서는 매주 토요일 임산부 무료 영화 관람을 제공하다.


출처 : 스포츠동아(https://sports.donga.com/life/article/all/20250403/131340305/1)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조식 포함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과 동행하는 만 6세 이하 어린이는 최대 2명까지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 프로그램 신화 액티비티에서는 매월 다양한 콘텐츠로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 제주신화월드는 휠체어 대여 서비스, 인룸 체크인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등 여행 시 불편함이 없는 환경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도미니엄 서머셋은 유아 전용 객실인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 등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0 Comments
제목